본문 바로가기

관심이슈/TV연예

이종석 ♥ 아이유 열애설 4개월째 열애중 (양측 열애인정)

반응형



" 제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었는데 그때 어떤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끔 도와주신 분이 있었습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서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는데,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너무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아주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그 친구를 보면서 제가 ‘그동안 조금 더 열심히 살아놓을 걸, 그리고 좋은 사람일 걸’ 이런 생각을 꽤 많이 했었던 것 같아요. 그러면서 제가 지나온 날들에 대해서 ‘더 잘했으면 좋았을텐데, 더 나은 사람이면 좋았을텐데'하고 반성도 많이 했었던 것 같은데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기 위해서 노력하도록 하겠고,

그렇게 가고자 하는 저에게, 지금 이 시기에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서 이걸 동력으로 한동안 열심히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하는 좋은 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지난 30일 MBC연기대상을 통해 대상의 영광을 수상하며 밝힌 수상소감이 연일 화제입니다. 현재 연애중인 것은 아닌지 추측할만한 소감이라 갑론을박이 이어졌었는데요, 오늘 디스패치를 통해 그 상대방이 아이유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디스패치는 크리스마스 2박3일 나고야에서 조용히 데이트를 즐기는 이종석♥아이유 열애 기사를 단독으로 보도했는데요, 이종석은 매니저도 모르게 호텔 예약 및 픽업서비스까지 직접 진행한 것으로 일본 3개 도시를 오가는 강행군의 스케줄에도 아이유와 남동생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해요.






둘의 인연은 10년 전부터




<<이미지클릭시 인기가요 MC마지막날 영상을 볼 수 있음>>


이종석과 아이유는 10년 전 SBS인기가요 MC로 함께 진행하면서 인연이 이어졌는데요, 서로를 배려하다가 쌓인 오해를 토크쇼를 통해 밝혀 당시에는 잠깐 불화설까지 돌았었다고 해요. 귀엽네요ㅋㅋ





제대 후부터 열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현명하고 단단하고 무엇보다도 귀여운 사람이였으면 좋겠다"고 꼽았다




그동안 이종석은 이나영을 이상형으로 자주 언급하며 마르고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고 밝혔는데 군 제대이후 인터뷰들을 보면 그동안의 언급과 너무 상반된 이상형으로 바껴 시기를 그 쯤으로 추측하는 듯 합니다. 제대 후 진행한 엘르 인터뷰에서 밝힌 이상형은 영락없이 아이유를 가리키는 느낌인데요:-) 최근 대상 수상소감과도 연결되는 발언으로 이종석의 진심이 전해지는 듯 합니다.




남동생 결혼식 축가 아이유




최근 결혼한 이종석 남동생 결혼식에 아이유가 축가를 불렀던 사실도 함께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인기가요 인연으로 아직까지 잘 소통하고 지내는구나 정도로만 그쳤던 장면들이 다시 하나둘씩 발굴되어 열애설과 함께 화두에 올랐어요!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동료관계에서 최근 연인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예쁜 사랑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는 당부까지 전했습니다.

선남선녀커플의 탄생과 더불어 둘다 바른 이미지를 유지해온 대한민국 톱스타들이라 그들의 연애를 응원하는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이 바람처럼 따뜻한 시선으로 앞으로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